루지
자유롭게 속도를 즐기세요. 중력을 이용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경험!
Once is never enough!
1985년에 발명된 루지는 가족 친화적인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로, 뉴질랜드, 캐나다, 싱가포르, 말레이시아, 그리고 한국( 통영 & 부산)을 포함한 전 세계 8개 지역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즐기고 있습니다.
뉴질랜드에서 디자인 및 제조된 독특한 루지 카트는 내리막길을 직접 제어할 수 있게 해 주어, 자신의 속도로 스릴 넘치는 트랙의 다양한 특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빠른 레인을 선택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경치 좋은 길을 타는 것도 모두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.
통영 스카이라인 루지의 짜릿함을 발견하세요! 헤어핀 코너와 짜릿한 네 개의 스릴 넘치는 트랙으로, 낮이나 밤이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최고의 모험을 선사합니다.
짚라인의 또 다른 스릴도 놓치지 말고 만나보세요!
스카이라인 루지란?
카트와 썰매의 장점을 결합한 액티비티
중력을 이용해 움직이는 독특한 제동과 스티어링 시스템으로 라이더가 카트를 쉽고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.
핸들바를 당겨서 속도를 줄이거나 멈추고, 놓아서 가속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.
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습니다. 키가 85cm 이상이며, 만 2세 이상인 어린이는 성인과 함께 탑승할 수 있습니다.
한 번 타보면 절대 한 번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! 한 번은 절대 충분하지 않습니다!
" 정말 재밌었어요! 4회권으로 모든 트랙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"
Peter Brady – Google Reviews
Combo Packages
모두를 위한 가장 특별한 경험
당신이 누구든, 어떤 기분이든 스카이라인 루지에는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.